-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강북구가 연말을 맞아 고향사랑기부제 참여자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기부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기 위함이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자신의 거주지가 아닌 다른 지역에 기부하는 제도다. 기부자는 세액공제 혜택과 함께 해당 지역의 답례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28일부터 12월 18일까지 진행되며, 10만원 이상 기부한 사람 중 이벤트 신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만원 상당의 강북구 답례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강북구는 지역 기업 및 공예 장인들과의 상생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추가 증정품은 강북구 답례품 중 9종의 제품 가운데 무작위로 제공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기간 내 고향사랑기부를 완료한 후, 홍보물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신청 페이지에 접속하여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는 12월 19일 강북구청 홈페이지에 발표될 예정이다.
이순희 강북구청장은 “고향사랑기부제는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기부 문화 확산에도 기여하는 의미 있는 제도”라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강북구 고향사랑기부는 고향사랑e음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고향사랑기부에 동참하고, 강북구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