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평택시 고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난 27일,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특별한 나눔 행사를 펼쳤다.
평택고덕LH2단지 아파트 내 청년 카페에서 진행된 ‘온정 가득 김장김치’ 나눔 행사는, 추운 겨울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하고자 마련되었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바자회 나눔 축제 수익금으로 마련한 380만 원의 기탁금을 활용하여 진행되었다. 협의체 위원들과 어린이집 원장 등 10명의 봉사자들이 직접 김장김치를 담가 그 의미를 더했다.
정성껏 담근 김장김치는 관내 홀몸 어르신, 기초수급자, 차상위계층 등 총 100가구에 전달되었다. 봉사자들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김장김치는 어려운 이웃들의 겨울 식탁을 풍성하게 채워줄 것으로 기대된다.
정유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직접 만든 김장김치를 전달할 수 있어 큰 보람을 느낀다”며, “회원들과 봉사자들이 함께 만든 김장김치가 이웃들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강인기 고덕동장은 “이른 시간부터 정성을 다해 준비해주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봉사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함께 김치를 나누며 고덕동에 온정을 나누는 소중한 자리를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