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일산종합사회복지관, 지역사회 취약계층에 김장 나눔으로 따뜻한 겨울 선물

스타필드마켓 일산점 등 후원, 김치 60박스 전달하며 온정 나눠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고양시일산종합사회복지관, 겨울 김치 나눔 행사 진행 (고양시 제공)



[PEDIEN] 고양시일산종합사회복지관이 지난 27일,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스타필드마켓 일산점, 이마트 풍산점, 트레이더스 홀세일클럽 일산점, 일산밝은교회가 함께 참여하여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이번 행사는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전달식 이후, 정성껏 준비된 김치 60박스는 즉시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 60가구에 전달되어 훈훈함을 더했다.

김치를 전달받은 한 어르신은 “김치가 너무 비싸 제대로 먹지 못했는데, 잊지 않고 챙겨줘서 정말 고맙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나눔 행사에 참여한 한 자원봉사자는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최찬영 고양시일산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이번 김치 나눔을 통해 이웃들의 식비 부담을 덜고, 맛있는 김치를 지원할 수 있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또한, “김치 나눔 행사를 후원해 준 스타필드마켓 일산점, 이마트 풍산점, 트레이더스 홀세일클럽 일산점, 일산밝은교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인사를 전했다.

이번 김치 나눔 행사는 단순한 물품 전달을 넘어, 지역 사회의 따뜻한 정을 나누는 소중한 계기가 되었다는 평가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