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가 수원삼성블루윙즈축구단과 협력하여 오는 10월 12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블루윙즈와 함께하는 경기노포데이'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20년 이상 대를 이어온 '경기노포'의 가치를 축구 팬들에게 알리고, 생활관광 콘텐츠로서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경기노포'는 경기도가 지역의 역사와 전통을 담고 있는 20년 이상 운영된 가게들을 선정하여 육성하는 대표적인 생활관광 사업이다. 공사는 이번 축구단과의 이색적인 협업을 통해 노포가 가진 깊은 이야기와 매력을 대중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방침이다.
행사는 12일 오전 11시부터 수원월드컵경기장 중앙광장에서 시작된다. 방문객들은 경기노포 홍보 부스 및 뽑기 이벤트를 통해 경기노포 바우처를 포함한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경기 중 하프타임에는 전광판 게임 이벤트를 통해 추가적인 경품 증정 기회도 제공된다.
이와 별도로, 10월 한 달간 '경기노포 방문의 달'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들은 1일부터 31일까지 경기노포 방문 인증샷과 빙고판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빙고를 완성한 참여자에게는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경기관광공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축구 팬들에게 유익한 정보와 재미를 제공하며, 경기노포와의 상호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공사는 10월 방문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시민들이 경기노포의 깊은 역사와 맛을 직접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