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우리동네키움센터, 5년간의 빛나는 성장 담은 성과발표회 개최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키우는 돌봄 공간으로 자리매김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빛나는 우리들의 이야기!

… 은평구 우리동네키움센터 성과발표회 성황리에 마무리 (은평구 제공)



[PEDIEN] 서울 은평구가 우리동네키움센터 개소 5주년을 기념하여 성과발표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지난달 28일, 은평신협문화센터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키움센터 이용 가족과 종사자 250여 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행사는 지난 5년간의 운영 성과를 공유하고, 아동 돌봄에 기여한 유공자와 모범 아동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1부에서는 태권무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키움센터의 발자취를 담은 영상 상영과 표창식이 진행되었다. 아동돌봄 유공자와 모범 아동에게는 뜻깊은 상이 수여되었다.

2부에서는 아이들이 직접 준비한 특별 공연이 펼쳐졌다. 치어리딩, 장구놀이, 방송댄스, 한삼무 율동 등 다채로운 무대가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공연에 참여한 한 아동은 친구들과 함께 준비하며 즐거웠고, 다른 센터 친구들과 합동 공연을 통해 특별한 경험을 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키움센터 관계자는 첫 행사 준비에 어려움이 있었지만,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앞으로도 아이들과 학부모가 신뢰할 수 있는 시설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이번 성과발표회를 통해 지난 5년간의 성과를 되돌아보고, 더욱 발전된 아동돌봄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또한, 키움센터가 아이들에게는 안전하고 믿음직한 공간으로, 지역사회에는 함께 성장하는 공동체의 중심으로 자리매김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