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포천시종합사회복지관이 지난 2일 포천반월아트홀 소극장에서 '2025년 감사의 날'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지역 복지 증진을 위해 헌신한 후원자, 자원봉사자, 지역 주민, 장애인활동지원사업 이용자와 활동지원사,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이용자와 생활지원사, 그리고 유관기관 관계자들의 노고에 감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백영현 포천시장을 비롯해 임종훈 포천시의회 의장, 윤충식 경기도의회 의원, 대한사회복지회 강대성 회장 등 주요 인사와 200여 명의 시민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행사는 표창장 수여식, 축사 및 기념사, 기념 공연, 복지관 소개 영상 시청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참석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김상진 포천시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올 한 해 동안 복지관과 함께 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그는 이어 “2025년을 마무리하는 뜻깊은 자리에 함께 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내년에도 지역 주민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함께하는 복지관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포천시종합사회복지관은 앞으로도 '즐거운 복지관', '지역 주민의 사랑방 같은 복지관', '주민의 곁으로 다가서는 복지관'이라는 목표 아래 지역사회와 함께 복지 증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