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 학부모 대상 교육 강연 및 토크콘서트 개최

유명 교육 전문가 초청, 자녀 교육 고민 해결 지원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자녀 교육 고민, 구청에서 해결하세요! (송파구 제공)



[PEDIEN] 송파구가 학부모를 대상으로 자녀 교육에 대한 고민을 함께 나누고 해결책을 제시하는 특별 강연회를 개최한다.

12월 19일 오전 10시, 송파구청 대강당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학부모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강연과 토크콘서트가 결합된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특강에는 24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교육 유튜버 조승우 스몰빅클래스 대표와 베스트셀러 작가 유정임이 강사로 나선다.

조승우 대표는 자녀의 학습 동기 부여를 위한 부모의 역할에 대해 강연하며, 유정임 작가는 부모의 말과 태도가 자녀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강연 후에는 두 강사가 함께하는 토크콘서트가 진행되어, 학부모들의 다양한 질문에 대해 현실적인 조언을 제공할 계획이다.

사전 설문조사를 통해 수집된 질문들을 바탕으로 더욱 심도 있는 대화가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송파구는 이번 강연이 학부모들이 자녀 양육에 대한 역량을 강화하고, 건강한 가정을 만들어가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서강석 송파구청장은 “부모의 역할은 자녀의 성장 방향을 결정짓는 가장 중요한 요소”라며, “앞으로도 학부모들을 위한 다양한 강연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유아, 초등·중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은 12월 2일 오전 10시부터 송파런 누리집에서 가능하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