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정릉3동 사랑교회가 지난 8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손수 담근 김장김치 350kg을 정릉3동주민센터에 전달했다.
사랑교회의 이번 김장 나눔은 단순한 물품 기증을 넘어, 지역사회와의 따뜻한 정을 나누는 의미 있는 행사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사랑교회 교인들과 봉사자들이 직접 김장김치를 담가 그 의미를 더했다.
이번에 전달된 김장김치는 독거노인, 한부모 가정,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가구 등, 김장 준비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사랑교회는 해마다 김장 나눔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에 온정을 전하고 있다.
장인성 사랑교회 담임목사는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정릉3동 관계자는 “최근 물가 상승으로 김장김치를 마련하기 어려운 가정이 많은데, 사랑교회의 정성이 담긴 김장김치가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어 “전달받은 김치는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소중하게 전달하겠다”고 덧붙였다.
사랑교회는 김장 나눔 외에도 성금 기탁, 쌀과 생필품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하고 있다. 이러한 꾸준한 나눔 활동은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