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바르게살기운동 고성읍위원회가 지난 12일 고성읍 월평리 매수마을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특별한 행사를 열었다. 추운 겨울, 따뜻한 식사를 대접하며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는 '어르신 초청 경로 위안 행사'를 개최한 것이다.
매수마을 회관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마을 어르신 30여 명이 초청되었다. 바르게살기운동 고성읍위원회 회원 15여 명은 새벽부터 정성을 다해 직접 음식을 준비했다.
따뜻한 국과 수육, 다채로운 반찬은 물론, 과일과 떡까지 풍성하게 차려진 점심상은 어르신들에게 든든한 겨울 선물이 되었다.
김상철 위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이웃 간의 따뜻한 정을 나누고 어르신들에게 존경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겨울을 나시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영양 가득한 식사를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이현주 고성읍장은 행사를 위해 애쓴 바르게살기운동 고성읍위원회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고성읍에서도 어르신들이 따뜻하고 건강하게 겨울을 지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번 행사는 바르게살기운동 고성읍위원회의 따뜻한 마음과 정성이 어우러져 더욱 의미있는 시간이 되었다. 지역 사회에 훈훈한 온정을 전하는 뜻깊은 행사로 평가받고 있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