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암1동, ‘e

푸른 새마을금고와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사랑의 쌀, 김치 나눔 전달식 개최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응암1동, ‘e-푸른 새마을금고와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사랑의 쌀, 김치 나눔 전달식 개최 (은평구 제공)



[PEDIEN] 서울 은평구 응암1동은 지난 2일,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한 ‘2026.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사업에 e-푸른 새마을금고에서 쌀과 김치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은 지역 이웃들이 한파 속에서도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e-푸른 새마을금고에서 직접 쌀 1천kg과 김치 5백kg을 준비해 저소득계층 50가구에 전달하기 위해 추진됐다.

e-푸른 새마을금고는 매년 꾸준하고 다양한 지역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며 지역 복지 향상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조종현 e푸른 새마을금고 이사장은 “겨울철 생계 부담을 겪는 취약계층에 따뜻함을 전하고 어려운 시기를 함께 이겨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나눔 활동에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유경숙 응암1동장은 “매년 어려운 경기 속에서도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e-푸른 새마을금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함께 협력해 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