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계면 자원봉사회, 사랑의 김장 나눔으로 온기 더하다

소외계층 18가구에 김장김치 전달하며 안부 확인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초계면 자원봉사회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진행



[PEDIEN] 초계면 자원봉사회가 연말을 맞아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자원봉사회는 18일, 초계면 자원봉사 사무실에서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개최하고 정성껏 담근 김장김치를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자원봉사회장과 회원들이 참여하여 구슬땀을 흘리며 김장김치를 담갔다. 회원들은 김치를 담그는 동안에도 서로 격려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정성으로 만들어진 김장김치는 독거노인, 장애인 가구, 저소득층 등 총 18세대에 전달되었다. 자원봉사회 위원들은 각 가정을 직접 방문하여 김장김치를 전달하고, 건강과 안부를 묻는 등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김분연 자원봉사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차복술 초계면장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이웃을 위해 봉사해주신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초계면 또한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초계면 자원봉사회의 따뜻한 나눔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북돋아주고, 지역사회에 훈훈한 온기를 더하는 계기가 되었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