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글로벌 걸그룹 코스모시가 새로운 싱글 ‘Physics ~ 물리적이야기 ~’를 발표하며 컴백한다. 28일 발매되는 이번 신곡은 코스모시가 데뷔 이후 꾸준히 확장해 온 ‘신세계의 사랑법’ 서사를 더욱 깊이 있게 담아낼 예정이다.
코스모시는 컴백에 앞서 미디어 컬처 브랜드 프리즘 인베이더스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되어 화제를 모았다. 프리즘 인베이더스는 ‘프리즘 와치’라는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며, 코스모시가 이 제품의 이미지송을 담당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프리즘 와치’는 중력이 불안정해진 신세계를 배경으로 중력을 조절하는 시계라는 독특한 설정을 가지고 있다. 신곡 ‘Physics ~ 물리적이야기 ~’는 이러한 세계관을 음악적으로 해석한 테마송이다. 공개된 광고 영상은 몽환적인 분위기와 절제된 연출로 동양적인 아름다움과 SF적인 요소를 결합하여 코스모시만의 독특한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90년대 일본 패션지를 연상시키는 콘셉트 이미지는 레트로한 감성과 미래적인 분위기를 동시에 담아내 눈길을 끈다. 화이트 톤의 배경과 차가운 조명, 그리고 멤버들의 섬세한 표정과 손짓은 동아시아 특유의 감성과 미래 세계관을 조화롭게 표현하며 코스모시만의 정체성을 더욱 강조한다.
소속사 docomo Studio & Live는 이번 싱글이 코스모시 세계관이 본격적으로 확장되는 중요한 시점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동양적 SF를 중심으로 음악, 비주얼, 서사가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코스모시만의 브랜드 정체성이 더욱 강화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코스모시의 새 싱글 ‘Physics ~ 물리적이야기 ~’는 11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 동시 발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