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비, 신곡 ‘SUGAR RIDING’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레트로 감성으로 컴백

80년대 CF 오마주, 다채로운 스타일 변신 예고…20일 음원 발매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버비_뮤직비디오_티저_6분할 (사진제공=방송)



[PEDIEN] 그룹 버비가 신곡 ‘SUGAR RIDING’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80년대 감성을 자극하는 레트로 팝 장르의 음악과 함께, 버비 멤버들의 다채로운 스타일 변신이 돋보인다.

특히 1988년 화제를 모았던 CF 속 이종원의 의자 퍼포먼스를 버비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눈길을 끈다.

티저 영상은 지난 16일과 17일, 버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됐다.

첫 번째 티저에서는 멤버들의 싱그러운 비주얼과 함께 ‘SUGAR RIDING’ 음원 일부가 공개되어 기대감을 높였다.

두 번째 티저에서는 노란색 교복, 캐주얼한 스쿨룩, 스트릿 패션 등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하며 콘셉트의 폭을 넓혔다.

신곡 ‘SUGAR RIDING’은 우정이 시작되는 순간의 두근거림을 솔직하게 담아낸 곡이다.

몽환적인 사운드와 순수한 청춘의 향기가 어우러져 듣는 이로 하여금 향수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버비는 앞서 ‘CLAP’, ‘AEIOU’, ‘AQUA BLUE’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며 음악적 역량을 입증한 바 있다.

이번 신곡은 히트 K팝 프로듀서이자 댄스 그룹 구피의 박성호가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버비의 두 번째 싱글 ‘SUGAR RIDING’은 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사회일반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