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사천시 곤양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난 15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함께합시다 이웃돕기 일일 모금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연말을 맞아 이웃 간의 따뜻한 정을 나누고,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곤양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매년 꾸준히 이웃돕기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에 온정을 전하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지역 업체인 일품양평해장국이 장소와 식기류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음식 준비에도 적극 참여하여 훈훈함을 더했다. 일품양평해장국은 평소에도 밑반찬 기부 등 꾸준한 나눔 활동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오갑세 민간위원장은 “이번 일일 모금 행사가 이웃사랑의 의미를 되새기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작은 나눔들이 모여 큰 희망을 만들어가는 만큼,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따뜻한 곤양면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이번 모금 행사를 통해 모인 성금은 ‘희망나눔4000 이웃사랑 지원사업’을 통해 지역 내 취약계층의 생활 지원과 복지 증진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곤양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앞으로도 민·관 협력을 강화하여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지역 공동체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