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 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 개최…20주년 맞아 격려와 축제의 장 펼쳐

자원봉사 유공자 표창 및 다채로운 공연으로 봉사자들의 노고에 감사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2025년 양산시 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 성료 (양산시 제공)



[PEDIEN] 양산시가 지난 13일 양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2025년 양산시 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자원봉사자의 날 지정 20주년을 기념하여 마련되었으며, 한 해 동안 헌신한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많은 자원봉사자와 시민들이 참여하여 의미를 더했다.

행사는 양산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의 주최 및 주관으로 진행됐다. 1부에서는 시장, 시의회 의장, 도의원 등 주요 내빈이 참석하여 자원봉사 유공자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격려와 축사를 전했다. 지난 한 해 동안 묵묵히 봉사활동을 펼친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시간으로 채워졌다.

2부에서는 양산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장 표창 수여와 함께 축하 공연, 경품 추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이 펼쳐졌다.

양산시 관계자는 자원봉사자들의 헌신 덕분에 양산시가 더욱 따뜻한 사회로 발전하고 있으며, 그들의 공헌은 매우 크다고 강조했다. 또한 이번 행사가 서로의 노고를 격려하고 끈끈한 유대감을 형성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자원봉사자들이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