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사천시협의회와 후원회가 지난 15일 사천시청에서 후원회장 이·취임식 및 협의회장 취임식을 함께 열었다. 이번 행사는 새로운 리더십 아래 지역 사회 봉사에 대한 의지를 다지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60여 명의 봉사자가 참석하여 봉사원 서약, 공로패 수여, 이임사, 선임증 수여, 취임사,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사천시협의회와 후원회가 합동으로 이·취임식을 개최하여 그 의미를 더했다.
박경순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사천시협의회장은 유진종 이임 후원회장의 헌신에 감사를 표하며, 오철환 신임 후원회장에게 적극적인 지원을 당부했다. 박 회장은 “사천시협의회의 봉사활동에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신 유진종 후원회장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새로 취임하신 오철환 후원회장께서도 큰 역할을 해달라”고 말했다.
박동식 사천시장은 이임하는 유진종 회장에게 감사를 표하고, 새로 취임하는 오철환 회장과 박경순 회장에게 축하를 전했다. 또한, 사천시 적십자 봉사회가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헌신적인 역할을 수행해 줄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박 시장은 “앞으로도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사천시협의회가 이웃에게 먼저 손길을 내미는 역할을 충실히 해주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이번 이·취임식을 통해 사천시 적십자 봉사회는 새로운 각오로 지역 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돕고,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가는 데 더욱 힘쓸 것을 다짐했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