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전메디칼, 광주시 광남2동 저소득층 아동 학원비 1천만 원 지원

지역사회 교육 복지 향상에 기여, 지속적인 사회공헌 약속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경기도 광주시 시청 광주시 제공



[PEDIEN] 태전메디칼 의료그룹이 광주시 광남2동의 저소득 가정 아동들을 위해 1천만 원을 기탁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후원금은 지역 내 어려운 환경에 놓인 아동들의 학원비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태전메디칼은 단순한 금전적 지원을 넘어, 아이들이 안정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기여하고자 한다.

태전메디칼 의료그룹은 이전부터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꾸준한 나눔 활동을 펼쳐왔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광남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동일한 금액을 기탁하며 지역 사회와의 끈끈한 유대감을 보여주고 있다.

태전메디칼 의료그룹 대표원장들은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인해 학업을 포기하는 아이들이 없도록 돕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정경아 광남2동장은 태전메디칼 의료그룹의 지속적인 관심과 나눔에 깊은 감사를 표했다. 기탁된 성금이 지역 아동들의 안정적인 학습 환경 조성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태전메디칼 의료그룹은 태전밝은안과 박태성 대표원장, 태전플란트치과 정희원 대표원장, 태전플란트교정치과 박정현 대표원장, 새롬약국 임상혁 대표약사로 구성되어 있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