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군포산업진흥원이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훌템과 손잡고 군포시립노인요양센터에서 '사랑의 매트리스 위생 케어' 봉사활동을 3년째 이어가고 있다.
이번 봉사활동은 단순한 사회공헌을 넘어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ESG 경영을 실천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진흥원은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통해 더욱 발전적인 관계를 구축하고자 한다.
지난 12월 11일, 군포산업진흥원과 ㈜훌템 임직원 약 30여 명이 요양센터를 방문해 매트리스 위생 케어를 진행했다. ㈜훌템은 전문 기술력과 장비를 활용해 알코올 소독, 향균 케어, 건조 과정을 거쳐 매트리스를 재설치했다.
특히 매트리스 위생 관리 전문 기업인 ㈜훌템은 노인요양센터 입소 어르신들이 쾌적하고 건강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위생 솔루션을 제공하며 봉사의 의미를 더했다.
유병직 군포산업진흥원장은 “진흥원은 창업 기업 육성뿐 아니라 기업과 함께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공공기관으로서 책임을 다할 것”이라며 “3년째 변함없이 전문적인 봉사로 함께 해주는 ㈜훌템에 깊이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상생협력 모델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협력을 강화하여 지역사회와 동반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