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기계공고 동문회, 아산시 취약계층에 백미 100포 전달

사랑의 쌀, 추운 겨울 따뜻하게 녹이다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국립전북기계공고 천안 아산동문회 및 총동문회 아산시 취약계층에 백미 후원 아산시 제공



[PEDIEN] 국립전북기계공업고등학교 천안·아산 동문회와 총동문회가 아산시 취약계층을 위해 백미 10kg 100포를 기증하며 훈훈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기부는 추운 날씨 속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를 바라는 동문들의 마음에서 시작됐다.

동문회는 단순한 동문 간의 친목을 넘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선한 영향력'을 목표로 꾸준히 나눔 활동을 이어왔다. 특히 재 천안·아산동문회는 이전부터 기부와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지역사회와의 끈끈한 연대를 보여줬다.

전재광 재 천안·아산동문회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에게 큰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동문회가 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김만섭 아산시 문화복지국장은 어려운 이웃을 먼저 생각하는 동문들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를 표했다. 기증받은 백미는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소중히 전달될 예정이다.

국립전북기계공업고등학교 동문회의 꾸준한 나눔은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불어넣고 있다. 동문들의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달하며 훈훈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