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불당동 주차난 해결 '시동'…김명숙 의원, 주차타워 건립 차질없이 추진 촉구

2027년 준공 목표, 부모안심승강장 확대 제안…주민 안전·편의 증진 기대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천안시의회 김명숙 의원, 불당동 지역 주차난 해소와 부모안심승강장 확대 강조 (천안시의회 제공)



[PEDIEN] 천안시 불당동의 고질적인 주차난 해소를 위해 김명숙 천안시의원이 적극적으로 나섰다. 김 의원은 불당동 제2공영주차장 주차타워 건립과 물총새공원 주차장 조성 사업의 차질 없는 추진을 강조하며 주민들의 기대에 부응할 것을 촉구했다.

김 의원은 특히 주차타워 건립이 설계 단계에 있으며 2026년 착공, 2027년 준공 예정임을 확인하고, 지연된 만큼 계획대로 진행될 것을 강조했다. 불당동은 주차 공간 부족으로 주민 불편이 가중되어 왔다.

또한 김 의원은 유치원생 등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의 숙원사업인 부모안심승강장 설치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를 내렸다. 그는 지역 주민들의 호응이 크고 안전한 등·하원을 위해 꼭 필요한 사업이라고 강조하며 향후 확대 필요성을 제기했다.

김 의원은 요청이 많은 지역으로 부모안심승강장을 확대하여 더 많은 아이들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제안했다. 김명숙 의원은 “시민 생활 편의와 안전 확보는 행정의 최우선 과제”라며 집행부의 적극적인 대응을 재차 당부했다.

이번 김 의원의 주차난 해소 노력과 부모안심승강장 확대 제안은 천안 시민들의 생활 만족도를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