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양주우체국이 양주시 장애인주간보호시설에 100만원 상당의 후원 물품을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후원은 지역 장애인의 복지 증진과 안정적인 프로그램 운영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양주우체국은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공공기관으로서의 역할을 강조하며, 장애인들의 생활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후원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후원 물품은 성인 발달장애인들의 일상생활 지원, 프로그램 운영, 위생 관리 등 시설 전반에 걸쳐 사용될 예정이다.
양주시 장애인주간보호시설은 후원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상호 원장은 “도움이 필요한 시기에 귀한 후원 물품을 제공해 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용인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해 책임감 있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양주우체국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 복지 향상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양주시 장애인주간보호시설은 지역 내 성인 발달장애인을 대상으로 돌봄, 교육, 재활, 사회적응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이용인들의 자립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후원은 시설 환경 개선과 이용인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생활을 돕는 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양주시 장애인주간보호시설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의 안정적인 운영과 이용인들의 복지 향상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된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