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초장동, 봉사단체 손길로 따뜻한 겨울맞이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저소득층과 경로당에 온정 전달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경상남도 진주시 시청



[PEDIEN] 진주시 초장동에서 따뜻한 나눔의 손길이 이어졌다. 초장동 봉사단체협의회가 주최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통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했다.

이 행사는 초장동 봉사단체협의회가 주관하여 30여 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봉사자들은 정성껏 김장 김치를 담그며 구슬땀을 흘렸다.

이날 담근 김장 김치는 관내 저소득 계층과 경로당에 직접 전달됐다. 봉사자들은 김치를 전달하며 어르신들의 안부를 묻고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 과정에서 단순한 물품 전달을 넘어, 이웃 간의 정을 돈독히 하는 의미있는 교류가 이루어졌다.

이광오 초장동 봉사단체협의회장은 김장 나눔 행사에 참여한 봉사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종현 초장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김장 나눔을 실천해 주신 초장동 봉사단체협의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정성이 가득 담긴 김장 김치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가구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초장동은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복지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