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산업진흥원, 2026년 스케일업 정책 포럼 개최…기업 성장 지원

창업진흥원·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참여, 정부 지원 사업 및 스케일업 전략 공유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성남산업진흥원, ‘미리보는 2026년 스케일업 정책’주제 포럼 개최 (성남시 제공)



[PEDIEN] 성남산업진흥원이 2026년 스케일업 지원 정책을 주제로 '성남기업성장포럼'을 12월 11일에 개최한다.

이번 포럼은 성남시 기업들의 성장을 돕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기업 임직원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성남산업진흥원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받는다.

포럼에서는 법무법인 지평이 시니어 오너 기업의 엑시트 전략을 발표하고, 창업진흥원과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이 2026년 스케일업 지원 방향과 주요 사업을 소개한다.

창업진흥원은 창업 초기 및 성장 단계 기업에 대한 내년도 지원 내용을 설명하고,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은 중소기업 기술 혁신을 위한 주요 사업을 안내할 예정이다.

더불어 성남시 소재 기업 2개사가 기술과 비즈니스 모델을 소개하고 협력을 제안하는 개방형 혁신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성남산업진흥원장은 이번 포럼이 성남시 중소기업의 정부 지원 사업 참여와 스케일업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며, 정부와의 협력을 강화하여 기업의 지속 성장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성남기업성장포럼'은 2024년 9월 첫 개최 이후 꾸준히 참석자가 증가하며 성남시 기업 성장을 위한 대표적인 네트워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