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육아지원센터, 개관 10주년 기념 이용후기 공모전 시상식 개최

지난 10년간 육아 지원 활동 돌아보고 발전 방향 모색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합천군육아지원센터개관 10주년 기념 『센터 이용후기 공모전』 시상식 개최 (합천군 제공)



[PEDIEN] 합천군육아지원센터가 개관 10주년을 기념하여 센터 이용후기 공모전 시상식을 2일 개최했다.

이번 공모전은 센터를 이용한 가정의 경험을 공유하고 지역사회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지난 10년간 센터와 함께한 부모와 아이들의 이야기가 중심이 되었다.

공모전 주제는 센터 프로그램 이용 후기, 육아 과정에 도움을 준 사례, 센터와의 특별한 추억 등으로 구성되었다. 이를 통해 센터의 역할과 앞으로의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의미를 더했다.

시상식에서는 대상 1점, 최우수상 1점, 우수상 3점을 선정하여 시상했다. 대상을 수상한 김현미 씨는 평범한 일상을 담은 이야기에 큰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는 소감을 밝혔다. 덧붙여 센터가 육아의 무게를 함께 나눠주는 든든한 동반자였다고 전했다.

권윤숙 센터장은 지난 10년간 센터를 믿고 이용해 준 지역 부모와 아이들 덕분에 성장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공모전을 통해 들은 소중한 목소리를 바탕으로 더 나은 육아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합천군육아지원센터는 놀이체험실, 도서 및 장난감 대여, 백일상 및 돌상 대여, 우리 아이 나뭇길 사업 등을 운영하고 있다. 부모 교육, 체험 프로그램, 영유아 상담 및 심리 치료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제공하며 지역 육아를 지원하고 있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