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오도산 양수발전소 유치 염원 하나로…지역 발전 기대

시군역량강화사업 성과공유회, 군민 400여 명 참여 속에 유치 열기 고조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합천군 시군역량강화사업 성과공유회와 함께 오도산 양수발전소 유치 홍보



[PEDIEN] 합천군이 오도산 양수발전소 유치를 향한 군민들의 뜨거운 염원을 확인하며 지역 발전의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21일, 합천문화예술관에서는 시군역량강화사업 성과공유회가 개최됐다. 이 자리에는 지역 균형발전을 위한 공동체 활성화 지원을 목표로 군민들이 함께했으며, 오도산 양수발전소 유치를 기원하는 목소리가 하나로 모였다.

합천군 지역개발지원센터의 주최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농촌 발전에 적극 참여해온 군민 약 400여 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오도산 양수발전소 유치' 구호를 외치며 유치에 대한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행사장 내에는 양수발전소 유치 홍보 부스가 운영되어 군민들의 이해를 돕고 공감대를 형성했다. 군은 이번 유치를 통해 새로운 관광 인프라를 구축하고, 인구 감소와 경제 침체에 대응하는 성장 동력을 확보하겠다는 계획이다.

행사에 참여한 한 군민은 친환경 에너지 시설인 양수발전소 유치가 지역 경제 활성화에 필수적이라며 적극적인 참여 의사를 밝혔다. 김윤철 합천군수는 군민 주도의 유치를 통해 관광산업 육성 및 일자리 창출에 힘쓰겠다고 강조하며, 군 차원에서도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