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구리시 교문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난 12월 17일, 2025년 사업 성과보고회를 개최하여 한 해 동안의 주요 성과를 공유하고 2026년 복지 사업 방향을 논의했다.
이번 보고회는 교문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렸으며, 협의체가 추진한 다양한 특화사업의 성과를 되돌아보고 지역 복지 발전에 기여한 위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보고회에서는 총 15개의 특화사업 추진 실적과 더불어, 교문1동의 복지 증진을 위해 꾸준히 후원과 협력을 이어온 여러 단체들의 활동 성과를 함께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보고회에서는 지역의 특성과 주민들의 실제 수요를 반영한 2026년도 사업 계획에 대한 심도 깊은 논의가 이루어졌다. 위원들은 지속 가능한 복지 사업 추진과 더욱 촘촘한 지역 돌봄 체계 구축을 목표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며 열띤 토론을 벌였다.
이미영 민간위원장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해주신 위원님들 덕분에 의미 있는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다”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덧붙여 “앞으로도 주민들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복지 사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추진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교문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활동을 민관 협력의 모범 사례로 평가하며, “현장에서 주민들의 삶을 가장 가까이에서 살피며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협의체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또한, “시에서도 협의체의 활동이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약속했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