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은평구 드림스타트가 지난 12일, 드림스타트 사례관리 종결 아동과 가족들을 초청해 졸업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드림스타트의 지원을 받던 아동들이 중학교에 입학하며 새로운 시작을 앞둔 것을 축하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서는 아동들이 미래의 꿈을 설계할 수 있도록 돕는 진로 탐색 강의가 진행됐다. 또한,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미니어처 피자 만들기 체험, 푸짐한 경품 추첨, 졸업 기념 선물 증정식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큰 호응을 얻었다.
참석한 아동들은 드림스타트에서의 시간을 되돌아보며 서로를 격려하고 응원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여한 한 아동은 “나의 성장을 응원해주고 새로운 미래를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준 은평구 드림스타트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은평구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드림스타트와 함께 성장해 온 아동들이 자신의 가능성을 믿고 당당하게 새로운 단계로 나아가기를 응원한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 아동들이 공정한 출발선에서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은평구 드림스타트는 임산부 및 만 12세 이하의 취약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맞춤형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여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지원하는 아동복지사업을 활발히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