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오산시가 키즈짐태권스쿨로부터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라면 꾸러미 14박스를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기탁은 키즈짐태권스쿨의 지도자와 수련생들이 연말연시를 맞아 십시일반 정성을 모아 마련되었습니다. 아이들의 따뜻한 마음이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에게 온정을 전하고자 하는 바람에서 시작되었다.
기탁식에는 키즈짐태권스쿨 추두영 관장과 이동준 사부가 참석하여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전달된 라면 꾸러미는 오산시 관내 사회복지시설과 저소득 취약계층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며, 겨울철 식생활 지원에 소중하게 사용될 계획이다.
추두영 관장은 “아이들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기부를 진행했다”고 말했다. 더불어 “앞으로도 아이들과 함께 다양한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전욱희 오산시 희망복지과장은 “매년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는 키즈짐태권스쿨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한 “기탁된 물품은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키즈짐태권스쿨은 오산시 양산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아동복지시설 후원, 태권도 재능기부, 태권도 용품 지원 등 꾸준한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사랑을 전하고 있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