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청소년문화의집, 개관 1주년 기념 'FLY-UP 드론 페스티벌' 성황리에 마쳐

드론 체험과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시민들의 4차 산업 역량 강화에 기여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동두천시 청소년문화의집 개관 1주년 기념 ‘FLY-UP 드론 페스티벌’운영 (동두천 제공)



[PEDIEN] 동두천시 청소년문화의집이 개관 1주년을 기념하여 'FLY-UP 드론 페스티벌'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지난 12월 13일, 드론에 대한 관심이 높은 시민 101명이 참여한 가운데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문화의집 개관 1주년을 기념하고, 드론 체험과 실습을 통해 4차 산업 시대에 필요한 역량을 강화하고자 마련되었다.

참가자들은 스카이킥, 코드론, 시뮬레이터 등 다양한 드론을 직접 체험하며 미래 기술을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드론 사진 전시와 포토존, 먹거리 부스 등 풍성한 즐길 거리도 제공되었다.

특히 이번 페스티벌은 청소년뿐만 아니라 학부모, 지역 주민 등 다양한 연령층이 참여하여 청소년문화의집을 알리는 데 크게 기여했다.

드론 체험 활동을 통해 참가자들은 사회성을 향상시키고, 지역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는 긍정적인 효과를 얻었다.

행사에 참여한 시민들은 드론에 대한 관심 충족은 물론,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는 소감을 전했다.

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수요를 반영한 다양한 축제와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