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석유공사 서산지사, 서산시 아동들에게 영화 선물

서산시복지재단과 협력, 지역 돌봄센터 아동 대상 영화 관람 지원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충청남도 서산시 시청



[PEDIEN] 한국석유공사 서산지사가 서산시복지재단과 손잡고 지역 아동들에게 특별한 영화 관람 기회를 제공했다.

이번 행사는 12월 10일, 서산시 내 소규모 복지시설을 이용하는 아동들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고자 기획되었다.

석유공사 서산지사는 서산시복지재단과 협력하여 관내 돌봄센터 이용 아동 54명에게 최신 애니메이션 영화 '주토피아2' 관람과 함께 햄버거 세트를 제공하며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다.

특히 이번 영화 관람 지원은 여름방학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행사로, 석유공사 서산지사는 지속적으로 지역 사회 아동들을 위한 문화 향유 기회를 확대하고 있다.

강상현 한국석유공사 서산지사장은 "아이들이 영화를 보며 즐거워하는 모습에 큰 보람을 느낀다"며 "이번 영화 관람이 아이들에게 오랫동안 행복한 기억으로 남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서산시복지재단과 협력하여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추진할 계획임을 전했다.

장갑순 서산시복지재단 이사장은 "아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도록 후원해 준 한국석유공사 서산지사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나눔을 통해 더욱 따뜻한 서산시를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석유공사 서산지사는 지난 여름방학에도 지역아동센터 및 돌봄센터 아동들을 대상으로 영화 관람과 패밀리 레스토랑 식사를 지원하는 등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