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노인장기요양기관연합회, 정기총회 열고 노인 돌봄 발전 논의

유공자 표창하며 사기 진작, 아산시와 협력 강화 약속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2025년 아산시 노인장기요양기관연합회, 정기총회 및 송년회 개최 (아산시 제공)



[PEDIEN] 아산시 노인장기요양기관연합회가 지난 10일 정기총회 및 송년회를 개최하며 한 해를 마무리했다. 이번 총회는 아산시 노인 돌봄 서비스의 발전 방향을 모색하고,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오세현 아산시장을 비롯해 충청남도의원, 아산시의원 등 주요 내빈과 관내 노인장기요양기관 대표 및 종사자들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지역 돌봄 현장의 성과를 공유하고, 앞으로의 협력 방안을 논의하며 화합을 다졌다.

총회에서는 장기요양 서비스 품질 향상과 대상자 권익 증진에 기여한 유공자 14명에 대한 표창 수여식이 진행됐다. 오세현 시장은 이 자리에서 어르신 돌봄 현장에서 헌신하는 종사자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아산시 차원에서의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약속했다.

김금숙 연합회장은 현장에서 묵묵히 헌신해 온 종사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도 기관 간 협력과 역량 강화를 통해 어르신들이 존엄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아산시 노인장기요양기관연합회는 이번 총회를 계기로 지역사회와 더욱 긴밀하게 협력하여, 아산시 노인 돌봄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