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당호 전망대, 크리스마스 마켓으로 겨울 낭만 물씬

예산군, 지역 창작자들과 함께하는 '미리 크리스마스 예당' 프리마켓 개최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예산군, 예당호 전망대 ‘미리 크리스마스 예당’프리마켓 운영 (예산군 제공)



[PEDIEN] 예산군이 예당호 전망대에서 특별한 겨울 추억을 선사하는 '미리 크리스마스 예당' 프리마켓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13일부터 14일, 그리고 20일부터 21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예당호 푸드코트 2층에서 펼쳐지는 이번 프리마켓에는 지역 공방과 창작자들이 참여하여 정성껏 만든 수공예품을 선보인다. 연말 분위기를 돋우는 장식 소품부터 실생활에 유용한 공예품까지 다채로운 상품들이 준비되어 방문객들은 개성 넘치는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과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가득한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 예당호를 찾은 관광객과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겨울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프리마켓은 판매 부스 6개, 체험 부스 6개, 그리고 아름다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1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역 주민은 물론 예당호를 방문하는 모든 이들에게 열려 있다.

예산군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는 물론, 예당호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