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예산군이 로컬푸드 직매장 ‘예산농부마켓 어서오샵’ 개장 1주년을 기념하여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2일부터 14일까지 예당호 휴게소 내 직매장에서 열리며, 지역 농가에서 생산한 우수 농특산물과 가공식품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이번 특판 행사에서는 예산군의 대표 농산물인 사과와 딸기를 비롯해 샤인머스켓, 버섯, 전통 장류, 한과, 사과즙 등 다양한 품목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지역 농가들이 정성껏 재배한 신선하고 품질 좋은 농산물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행사 기간 동안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농가에서 직접 준비한 특별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직매장 홍보관에는 겨울 분위기를 연출하는 크리스마스 포토존을 마련하여 방문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예산군은 직매장의 출하 품목 확대를 위해 꾸준히 생산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철저한 현장 점검과 안전성 검사를 통해 상품의 품질 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엄선된 지역 농산물을 저렴하게 제공함으로써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농가 소득 증대에도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이 지역 농가와 소비자 모두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직매장 운영을 활성화하여 지역 농특산물의 인지도를 높이고 지속적인 이용을 유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