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500여 명 참여 속 '2025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개최

헌신적인 봉사자들 노고 치하, '포용도시 OK 보령' 향한 의지 다져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보령시, 2025년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개최 (보령시 제공)



[PEDIEN] 보령시가 지난 10일 보령머드테마파크 컨벤션관에서 '2025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500여 명의 자원봉사자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나눔의 가치를 되새기고, 묵묵히 헌신하는 봉사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기념식은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시상식과 다채로운 공연 및 장기자랑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지역 사회 발전에 기여한 우수 자원봉사자 40여 명이 표창을 받았다. 충남도지사 표창은 유옥란 씨와 박미자 씨, 보령경찰서 모범운전자회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보령시장 표창은 구철회 씨, 김길중 씨를 비롯한 개인 15명과 한내자율방범대, 대천2동 여성자율방범대 등 단체 2곳에 돌아갔다.

강희준 센터장은 자원봉사자들의 헌신에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도 봉사활동을 적극적으로 장려하여 '시민이 함께하는 포용도시 OK 보령'을 만들어가는 데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최주경 이사장은 묵묵히 나눔을 실천하는 자원봉사자들에게 깊은 감사를 전하며, 변함없는 동행과 참여를 통해 '포용도시 OK 보령'을 함께 만들어갈 것을 당부했다.

보령시는 매년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를 통해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기리고 있으며, 지역사회의 공동체 의식을 강화하는 데 힘쓰고 있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