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서천군보육인대회, 보육인들의 따뜻한 밤

서천군, 보육 유공자 표창 및 힐링 음악회로 보육인 격려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2025 서천군보육인대회, 보육의 마음을 함께 나누다 (서천군 제공)



[PEDIEN] 서천군이 지난 9일 기벌포복합문화센터에서 '2025 서천군보육인대회'를 개최했다. 관내 어린이집 원장 및 보육교직원 120여 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충남어린이집연합회 서천군지회 주관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서천군 보육 발전에 기여한 이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사기를 진작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유공자 표창, 공모전 수상작 감상, 문화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보육 유공자 시상식에서는 군수상 9명, 군의장상 4명, 국회의원상 2명 등 총 15명의 보육인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들은 서천군 보육 발전에 헌신적으로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어진 행사에서는 공모전 수상 영상 상영과 힐링 음악회가 진행되어 참석한 보육교직원들에게 감동과 휴식을 선사했다. 특히 힐링 음악회는 보육 현장에서 지친 심신을 달래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는 평가다.

김삼희 지회장은 “아이들을 위해 묵묵히 헌신하는 보육인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보육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김기웅 군수는 “보육은 지역의 미래를 만드는 중요한 초석”이라며, “아이들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정책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약속했다.

서천군은 앞으로도 보육 현장의 처우 개선과 돌봄 환경 확충을 위한 정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를 만들어나갈 계획이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