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군포시가 2025 숏폼 영상 공모전 수상작을 발표하며, 시민들의 참신한 시각으로 담아낸 군포의 매력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최우수상은 '어디갈래? 군포갈래!'가 차지했으며, 총 8편의 작품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공모전은 군포시의 다채로운 매력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시민 참여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지난 9월부터 10월까지 진행된 공모에는 총 24편의 작품이 접수되어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 심사 결과, 최우수상 외에도 우수상 3편, 장려상 4편이 선정되었다.
우수상에는 '살기 좋은 군포의 갓생일상 7가지' 외 2편, 장려상에는 '군포시 크리에이터의 하루' 외 3편이 이름을 올렸다. 수상팀에게는 상장과 함께 최우수상 50만원, 우수상 30만원, 장려상 1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군포시는 최우수 수상작을 시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 채널에 게시하여 군포시를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하은호 군포시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발굴된 영상들이 시민의 시각으로 군포의 매력을 담아낸 점을 높이 평가하며, 앞으로도 시민 참여형 홍보 콘텐츠 제작을 확대하여 시정 홍보를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군포시는 앞으로도 시대 흐름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하여 시민과의 소통을 늘리고 시정에 대한 만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