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릉허참갈비, 별내동 학생들에게 희망을 선물…300만원 교육 후원

학습 환경 개선과 교육 격차 해소에 기여, 2021년부터 지속적인 사회 공헌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남양주시 별내동 태릉허참갈비 저소득가정 학생 위해 300만 원 기탁 사진



[PEDIEN] 남양주시 별내동에 위치한 태릉허참갈비가 지역 내 저소득 가정 학생들을 위해 300만원의 후원금을 쾌척했다.

이번 후원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별내행정복지센터에 전달되었으며, 교육 사각지대에 놓인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되었다.

후원금은 학생들의 온라인 학습 이용권, 학원 수강료, 기본 학용품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별내동은 관내 저소득 가정 초·중·고등학생을 중심으로 지원 대상을 선정하고, 학습 환경 개선과 학업 유지를 위한 장학금 형태로 후원금을 활용할 계획이다.

태릉허참갈비 김영묵 대표는 “연말을 맞아 지역 이웃들에게 작은 도움을 전하게 되어 기쁘다”며,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에게 용기와 희망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유미 별내행정복지센터장은 “지역사회 나눔 활동에 동참해 주신 김영묵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기탁된 후원금이 학생들의 학습 지원에 실질적으로 쓰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태릉허참갈비는 2021년부터 꾸준히 이웃을 위한 후원을 이어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지역 사회에 기여할 계획이다. 이번 후원을 통해 교육 격차를 줄이고, 학생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꿈을 키워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