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청년회의소, 신영제 회장 취임…지역사회 발전 '새 엔진' 가동

이취임식 성황리 개최, 청년 리더십으로 여주 미래 밝힌다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여주청년회의소 회장단 감사 이취임식 및 전역식 개최 (여주시 제공)



[PEDIEN] 여주청년회의소가 지난 18일, 여주 썬밸리호텔에서 회장단 이취임식 및 전역식을 개최하며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이 자리에는 여주청년회의소 회원, 역대 회장, 경기지구청년회의소 회원 등 150여 명이 참석해, 지역 사회를 이끌어갈 청년 지도자들의 새로운 시작을 축하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제47대 경효수 회장의 이임과 함께 제48대 신영제 회장이 취임했다. 또한, 그동안 헌신적으로 활동한 제46대 박상현 전 회장의 전역식도 함께 진행되어 의미를 더했다.

경효수 이임회장은 지난 1년간의 소회를 밝히며 여주청년회의소 발전에 힘을 모아준 회원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그는 회장직은 내려놓지만, 여주청년회의소를 향한 애정과 책임감은 변함없을 것이며, 앞으로도 조직의 성장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힘을 보태겠다고 약속했다.

신영제 신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청년회의소의 핵심 가치인 봉사, 리더십, 우정을 기반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여주의 미래를 이끌어가는 조직으로 도약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그는 지역사회 문제 해결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회원들의 역량 강화와 단합을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이충우 여주시장은 축사를 통해 여주청년회의소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며, 청년들의 열정과 도전을 응원했다. 그는 여주시가 청년들이 마음껏 꿈꾸고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약속했다.

여주청년회의소는 매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과 청년 리더십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지역 사회의 미래 인재 양성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신임 회장 취임을 통해 여주 지역 사회 발전에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