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시민의 작품 전시회, '두근두근 사진관' 개막

사진과 웹툰으로 제천의 다양한 모습을 담아내다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제천문화재단 두근두근 사진관 4기 시간을 새기다 전시 개최 (제천시 제공)



[PEDIEN] 제천문화재단이 주최하는 '두근두근 사진관 4기 : 시간을 새기다 展'이 11월 7일부터 12월 30일까지 제천시 일원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는 제천영상미디어센터 교육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참여하여, 사진과 웹툰으로 제천의 다양한 모습을 담아낸 작품들을 선보인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두근두근 사진관'은 시민들과 함께 미디어 교육의 성과를 공유하는 의미있는 자리다.

전시에서는 사진 촬영 기초반 수강생들의 작품 16점, 소외지역 어르신들의 미디어 교육 작품 2점, 그리고 AI 웹툰 교육 수강생들의 작품 6점 등 총 24점의 다채로운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개막 행사는 11월 7일 오후 7시 제천영상미디어센터에서 개최되며, 이후 의림지역사박물관과 제천시민회관에서 순회 전시가 진행될 예정이다. 시민들은 제천 곳곳에서 수강생들의 개성 넘치는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다.

제천문화재단은 이번 전시를 통해 시민들이 미디어를 통해 세상을 바라보는 새로운 시각을 경험하고, 지역 문화 예술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전시 관련 자세한 사항은 제천문화재단 영상미디어팀 또는 센터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