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딘 에스, '한일 드림 플레이어즈 게임 2025'서 특별 공연

한국-일본 야구 레전드 매치에 응원 열기 더한다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한일_DPG_2025_포스터 (사진제공=방송)



[PEDIEN] 그룹 메이딘의 유닛 메이딘 에스가 오는 11월 30일 일본 홋카이도 에스콘 필드에서 열리는 '한일 드림 플레이어즈 게임 2025(한일 DPG 2025)'에 출연하여 축하 공연을 펼친다.

'한일 DPG 2025'는 한국과 일본 프로야구의 전설적인 선수들이 참여하는 특별한 경기로, 김태균, 손승락, 이대호, 이범호, 이진영, 정근우, 정재훈 등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메이딘 에스는 이번 행사에서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통해 경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뜨거운 에너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메이딘 에스는 지난 8월, 첫 번째 유닛 데뷔곡 'MADE in BLUE'를 통해 기존 메이딘과는 다른 성숙한 매력을 선보이며 성공적으로 변신했다. 이번 '한일 DPG 2025'에서는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팬들의 응원 열기를 고조시킬지 기대가 모아진다.

메이딘 에스는 '간사이 컬렉션 2025 A/W'에 이어 '한일 DPG 2025'까지 초청받으며 글로벌 무대에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소속사 143엔터테인먼트는 메이딘 에스가 앞으로도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새로운 콘셉트와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을 바탕으로 글로벌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메이딘 에스의 향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사회일반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