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도봉구가 지난 12월 4일, 구청 자운봉홀에서 '2025 드림스타트 졸업식 및 전시회'를 열어 초등학교를 졸업하고 중학교 진학을 앞둔 21명의 학생들을 격려했다.
이번 행사는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고, 드림스타트 사업 발전에 기여한 후원기관에 감사를 표하기 위해 마련됐다.
졸업식은 드림스타트의 추억을 담은 영상 상영으로 시작하여, 구청장의 축사와 졸업생 대표의 소감 발표가 이어졌다. 졸업장 수여식과 케이팝 댄스팀의 축하 공연은 졸업식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특히, 드림스타트 사업에 꾸준한 나눔을 실천한 후원기관에 대한 감사장과 표창 수여가 진행되어 의미를 더했다. 에이치큐브병원은 졸업생에게 책가방과 꽃다발을 후원하여 감사장을 받았으며, 섭생정식 창동본점, 수현축산, 높은뜻정의교회, 다산수학영어학원, BMA유명학원, 모차르트음악학원 등은 아동 지원 활동 공로로 표창장을 받았다.
행사장에는 아이들이 한 해 동안 드림스타트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만든 작품들이 전시되어 눈길을 끌었다. 1:1 방문미술 작품, 목재문화체험 활동 결과물인 목재 시계, 도예공방에서 직접 만든 도자기 등이 전시되어 풍성함을 더했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드림스타트 아동들이 스스로의 가능성을 발견하고 당당하게 성장하길 바란다”며, “따뜻한 응원과 지속적인 관심을 보내주신 후원기관과 봉사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