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그라운드골프 협회장기 대축전 성황리에 막 내려

450여 명 참여, 화합과 건강 다진 축제의 장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제1회 그라운드골프 협회장기 대축전 (사진제공=양평군)



[PEDIEN] 양평군 그라운드골프협회가 주최한 '제1회 양평군 그라운드골프 협회장기 대축전'이 지난 23일 단월레포츠공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축전은 양평군 그라운드골프 동호인들의 화합을 도모하고, 건강을 증진하며 생활체육을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협회 임원, 선수, 관계자 등 450여 명이 참여하여 자리를 빛냈다.

특히 단월면 새마을회는 축전에 참여한 이들을 위해 직접 소머리국밥을 준비, 나눔 봉사를 진행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이들의 따뜻한 손길은 지역 공동체의 화합과 배려를 보여주는 본보기가 됐다.

이종인 협회장은 양평군 그라운드골프 발전에 기여한 모든 이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이번 행사가 회원 간 우정을 돈독히 하고 건강한 여가 문화를 확산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전진선 양평군수는 이번 대회를 통해 어르신을 중심으로 생활체육 참여 분위기가 확산되기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체육 활동을 지원하여 군민 모두가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양평군 그라운드골프협회는 현재 14개 클럽, 약 300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다. 협회는 이번 대축전을 비롯한 다양한 생활체육 대회를 통해 지역 체육 발전과 군민 건강 증진에 꾸준히 기여할 계획이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