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의립의 세 가지 보물을 찾아라’마련

1월 28일·29일 개최 … 1월 17일부터 선착순 접수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울산광역시청



[PEDIEN] 울산대곡박물관은 겨울방학을 맞아 초등학생을 포함한 가족을 대상으로 1월 28일과 29일 양일간 겨울방학 기간 체험학습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체험학습은 ‘이의립의 세 가지 보물을 찾아라’를 주제로 특별기획전 ‘구충당 이의립과 울산 쇠부리’와 연계해 우리 고장의 인물인 이의립이 나라를 위해 도움이 되고자 찾은 삼보에 대해 알아본다.

또한 박물관 곳곳에 숨겨진 세 가지 보물을 찾아, 씨앗폭탄을 만드는 체험도 마련돼 있다.

1월 28일과 29일 총 4회 진행되며 회당 소요시간은 약 1시간 30분이다.

교육 신청은 1월 17일 오전 9시부터 울산광역시 공공시설예약서비스 누리집에서 가능하며 초등학생을 포함한 24가족을 선착순 모집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울산대곡박물관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울산대곡박물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울산대곡박물관 관계자는 “겨울방학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박물관에서 즐길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대곡박물관을 방문해 우리 고장의 인물에 대해 살펴보고 가족 간의 추억도 남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울산대곡박물관은 울주군 두서면 전읍리 출신으로 울산 쇠부리와 관련이 있는 이의립을 조명한 특별기획전 ‘구충당 이의립과 울산 쇠부리’를 오는 3월 26일까지 기획전시실에서 진행하고 있다.

제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