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걸그룹 버비가 3개월 만에 신곡 'SUGAR RIDING'을 발표하며 초고속 컴백한다.
소속사 온원엔터테인먼트는 버비가 20일 두 번째 싱글 'SUGAR RIDING'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앞서 버비는 스페셜 싱글 'AQUA BLUE'로 활동한 바 있다.
컴백에 앞서 버비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가지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버비는 키치한 스타일링과 스쿨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음원 발매 전 선공개된 챌린지 영상은 신곡 'SUGAR RIDING'의 포인트 안무를 담아 시선을 사로잡았다. 버비 특유의 청아한 음색과 파워풀한 안무가 어우러져 강한 중독성을 예고한다.
신곡 'SUGAR RIDING'은 교실 안에서 피어나는 풋풋한 첫사랑의 설렘을 담은 곡이다. 동명의 타이틀곡과 함께 수록곡 'MELTING STAR'까지 총 두 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버비는 이번 싱글을 통해 몽환적인 사운드와 청춘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며 한층 성숙해진 음악적 역량을 선보일 계획이다. 히트 K팝 프로듀서이자 댄스 그룹 구피의 박성호가 프로듀싱을 맡아 버비의 성장을 지원했다.
'버블리한 버라이어티 베이비'라는 의미를 담은 버비는 팀명처럼 장르를 넘나드는 음악으로 글로벌 팬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이번 신곡 'SUGAR RIDING'을 통해 더욱 폭넓은 사랑을 받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버비의 두 번째 싱글 'SUGAR RIDING'은 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