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동,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로 훈훈한 겨울맞이

포천동 단체장 협의회, 취약계층 250가구에 김장 김치 전달하며 온정 나눠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포천시 포천동 2025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로 따뜻한 정 나눠



[PEDIEN] 포천시 포천동이 지난 5일부터 6일까지 '2025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포천동 행정복지센터 앞마당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한 포기의 사랑, 한 마음의 나눔'이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포천동 단체장 협의회가 주최한 이번 행사에는 각 단체 회원 100여 명이 참여하여 김장 김치 250여 가구 분량을 직접 담갔다.

정성껏 담근 김장 김치는 1인 가구 어르신, 저소득층, 장애인 가정 등 지역 내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변하범 포천동 단체장 협의회장은 “정성을 담아 담근 김치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양성환 포천동장은 “이웃을 위해 마음을 모아 참여해주신 모든 단체 회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더불어 사는 따뜻한 포천동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이번 김장 나누기 행사는 포천동 주민들의 따뜻한 마음과 나눔 정신을 보여주는 뜻깊은 자리로, 추운 겨울을 앞두고 지역 사회에 훈훈한 온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