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동작구가 오는 17일 오후 4시 구청 대강당에서 수험생 힐링 콘서트를 개최한다.
입시 전문 유튜버 미미미누를 초청하여 수능 스트레스로 지친 수험생들에게 위로와 격려를 전하고, 새로운 시작을 위한 동기 부여의 시간을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다.
콘서트장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져 축제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1부에서는 다양한 자율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동작 스타’ 슬라이드, 포토존, 게임존, 퍼스널컬러 부스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마련되어 있으며, 참가 학생들은 구청 SNS 구독 인증 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스탬프 2개를 획득한 학생에게는 미미미누와 사진 촬영 기회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2부 본 행사는 K-POP 댄스팀 ‘J2G’의 오프닝 공연으로 시작된다. 이후 187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 미미미누가 무대에 올라 특별 강연을 진행한다.
미미미누는 수험생들에게 현실적인 조언과 경험담을 공유하며 큰 공감대를 형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참가 신청은 오늘 오후 2시부터 동작구청 홈페이지 통합예약시스템을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접수 완료자에게는 알림톡으로 개별 안내가 제공될 예정이다.
박일하 동작구청장은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용기를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