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 2026 시즌 그리팅 출시…팬心 저격하는 다채로운 구성

‘마리아’ 콘셉트 시즌 그리팅, 오늘(2일)부터 예약 판매 시작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화사, 2026시즌 그리팅 출시…다채로운 구성으로 ‘소장 욕구 UP’ (방송 제공)



[PEDIEN] 가수 화사가 2026년 시즌 그리팅을 출시하며 팬들과의 소통을 예고했다.

화사는 오늘 오후 2시, 공식 팬 커뮤니티와 에버라인을 통해 ‘HWASA 2026 SEASON’S GREETINGS [MAR IA]’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시즌 그리팅은 화사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 소장 가치를 높였다는 평가다.

이번 시즌 그리팅은 실용성과 비주얼을 겸비한 다양한 구성품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포토북을 비롯해 데스크 캘린더, 포스터 캘린더, 레더 다이어리, 포토카드, 키링 등이 포함되어 있다.

화사는 최근 'Good Goodbye'로 음원 차트 역주행 신드롬을 일으키며 '솔로 퀸'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 배우 박정민과 함께한 '청룡영화상' 축하 무대 이후 'Good Goodbye'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졌으며,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5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화사는 2023년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과 전속 계약을 체결한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북미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더욱 깊어진 감성을 담은 음악으로 팬들을 만나왔다. 이번 시즌 그리팅을 시작으로 2026년에는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화사의 시즌 그리팅은 공식 팬 커뮤니티와 에버라인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사회일반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