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미니 10집 'LOVE VIRUS Pt.1' 발매…이별 3부작의 서막

사랑의 감염과 흔적을 노래하는 헤이즈, 겨울밤 감성 자극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헤이즈, 오늘 미니 10집 ‘LOVE VIRUS Pt.1’발매…음악적 색채 강화 ‘컴백’ (방송 제공)



[PEDIEN] 가수 헤이즈가 미니 10집 'LOVE VIRUS Pt.1'을 발매하며 올겨울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이번 앨범은 사랑이 감염처럼 번져 오류를 일으키고, 결국 지워지지 않는 기억으로 남는 과정을 담아낸 '이별 3부작'의 첫 번째 이야기다.

타이틀곡 'Love Virus'는 사랑의 양면성을 헤이즈 특유의 깊이 있는 보컬로 표현, 듣는 이들의 감정선을 정조준한다.

수록곡으로는 '새벽택시', '너 때문에 난', '어때 보여', '마지막 인사', 연주곡 '신기루'까지 총 6곡이 담겼다.

헤이즈는 이번 앨범에서 연주곡을 제외한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특히 아이엠과 이창섭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던이 콘셉트 포토 촬영을 맡아 시각적인 매력도 더했다.

앨범 발매에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사랑에 빠진 연인의 모습과 이별 후의 쓸쓸함이 교차되며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헤이즈는 옵티마웰니스뮤지엄약국과 협업하여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약국에서 'LOVE VIRUS Pt.1' 관련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헤이즈는 12월 26일부터 28일까지 서울 명화라이브홀에서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직접 소통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을 통해 헤이즈는 더욱 깊어진 음악적 색깔과 다채로운 감성으로 대중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것으로 전망된다.

사회일반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