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드림캐쳐컴퍼니의 신인 보이밴드 더씬드롬이 5인 멤버를 모두 공개하며 프리 데뷔 초읽기에 들어갔다.
더씬드롬은 27일 프리 데뷔 싱글 'ALIVE' 발매를 앞두고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더씬드롬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을 살린 스타일링과 함께 청량함과 카리스마를 동시에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5인 5색의 매력은 이들이 '비주얼 밴드'로서의 면모를 과시하기에 충분했다.
특히 멤버들은 각자 자신의 포지션 악기를 들고 있는 모습으로 음악적 역량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SBS M 'THE IDOL BAND : BOY’S BATTLE’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던 신세이를 비롯해 멤버 모두가 탄탄한 실력을 갖춘 것으로 알려졌다.
더씬드롬은 키보디스트 겸 보컬 석준호, 기타리스트 겸 보컬 양희교, 베이시스트 도민규, 드러머 정지영, 기타리스트 신세이로 구성된 5인조 밴드다. 이들은 각자의 '증후군'을 음악으로 풀어내며 '퍼포먼스 밴드'로 도약할 계획이다.
탄탄한 연주 실력과 매력적인 보컬의 조화는 더씬드롬만의 시너지를 예고한다. 독보적인 세계관을 바탕으로 뜨거운 열정과 에너지를 전달하며 자신들만의 정체성을 확립해나갈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더씬드롬의 프리 데뷔 싱글 'ALIVE'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