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민, 오늘 새 싱글 ‘난 아직 널 잊지 못하나 봐’로 컴백

제이민, 직접 전한 신곡 리스닝 포인트 “처음 느꼈던 애절한 감정선 잘 전달됐으면”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사진제공 = MF(미스터리프렌즈)



[PEDIEN] 가수 제이민이 새 싱글로 컴백한다.

3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제이민의 신곡 ‘난 아직 널 잊지 못하나 봐’가 공개된다.

‘난 아직 널 잊지 못하나 봐’는 이별 후에도 여전히 연인을 잊지 못하고 그리워하는 모습을 담아낸 발라드 곡이다.

웅장한 스트링 선율 위 제이민의 독보적인 보이스가 곡의 애절함을 한층 고조시켜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좋은 사람 만나 행복해 / 모두 거짓말이야 / 나를 사랑해 줘’라는 여자의 진심이 담긴 가사 내용은 리스너들의 공감대를 자극하며 진한 울림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제이민은 소속사 MF를 통해 “이번 ‘난 아직 널 잊지 못하나 봐’는 후반부로 갈수록 쏟아내는 다이내믹한 감정선과 고음부가 포인트인 곡”이라며 “이 곡을 처음 접했을 때 느꼈던 애절한 감정선이 잘 전달되길 바라며 열심히 녹음했다 들으시는 분들도 많이 공감해 주시고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도 전했다.

활발한 음악 활동으로 대중을 만나고 있는 제이민은 ‘그만 잊자’, ‘놓아줘’ 그리고 올해 8월에도 ‘Don’t Leave Me Alone’을 발매하는 등 꾸준한 열일 행보를 자랑하고 있다.

이외에도 각종 웹드라마 OST 가창자로 함께하며 폭 넓은 음악 스펙트럼 역시 선보이는 중이다.

가을과 어울리는 이별 발라드로 돌아온 제이민의 ‘난 아직 널 잊지 못하나 봐’는 31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회일반

광역시